공지사항
우체국택배로 운송업체 변경에 따른 공지사항 **필독**
스마일재팬을 이용해주신 고객님
좀 더 안전하고 신속, 정확한 배송을 위해서 기존 이용하던 운송업체(CJ 대한통운)에서 인트라스(LOTOS CORPORATION)로 변경되어 출고됨을 안내 드립니다.
한국 내 운송사는 CJ 대한통운에서 우체국 택배로 변경되며, 따라서 다음 내용 참조하셔서 운송장 조회가능하니,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,
전체적인 배송일정은 상품 주문접수 후 통관상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5~7일 이내 상품 수령이 가능합니다.
※ 스마일재팬 배송 시스템
1. 상품 주문접수 후 1~2일 이내 일본에서 오전 12시 이전 상품 출고 진행 (상품 출고시 통상적으로 오후 2~5시 사이 카카오톡으로 송장 번호 전송)
2. 상품 출고 후 2~3일 뒤에 상품이 인천공항에 입항하는 시점부터 전달드린 송장번호로 배송 진행 사항 조회 가능
송장조회는 https://intras.co.jp/ 사이트에서 가능
** 또는 네이버 택배조회 가능 (네이버 택배조회 -> LOTOS CORPORATION 선택 후 카카오톡으로 전달된 송장번호로 조회, 하단 사진 참조)
3. 통관 처리후에는 국내 우체국 택배사로 전달되어 배송 진행되며, 이 시점 이후에는 우체국택배 송장 조회로도 조회 가능 (https://service.epost.go.kr/iservice/trace.jsp)
4. 고객님께는 롯데글로벌로지스(주) 통관팀으로 상품 통관시 카카오톡으로 안내 문자 발송되며, 우체국 택배 발송인은 롯데글로벌로지수(주)로 표시됩니다.
※ 스마일재팬 상품 오배송 및 파손시 교환, 환불 처리 방법
1. 배달한 운송물에 통상적인 육안에 의해 발견할 수 있는 하자가 발생한 경우,
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, 화물 배달 인도 후 5일 이내 피해보상 청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.
2. 아래 파손 관련 피해보상 청구에 대한 필요 사진등을 확인하여 스마일재팬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 (고객센터 010-5728-8128)
- 완충제를 포함한 제품 포장사진(다각도 복수의 사진)
- 송장 및 B/L번호가 확인 되는 박스의 외관 사진(다각도 복수사진)
** 별첨 : 네이버 택배조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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